•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리아, ‘레전드 버거 2탄’ 야채라이스 불고기버거 한정 판매

롯데리아, ‘레전드 버거 2탄’ 야채라이스 불고기버거 한정 판매

기사승인 2019. 11. 14. 12:4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야채라이스불고기버거-515X768-레트로-한정판매-
롯데리아가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2탄’ 야채라이스 불고기버거를 이달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야채라이스 불고기버거’는 국내산 쌀을 사용해 찰진 식감의 라이스 번스와 한국 대표 메뉴인 불고기 패티로 구성돼 한 끼 식사로 충분하다. 1999년 출시해 큰 인기를 얻은 밥 버거의 원조격인 제품이며 그 당시 국내 쌀 소비 촉진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 했다.

또한 1999년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TV cf 테마송’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광고 모델 남희석을 20년 만에 다시 내세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다양한 온라인 광고도 진행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의 의견을 100% 반영한 국민 투표에서 아쉽게 2등을 차지한 야채라이스 불고기버거에 대한 뜨거운 요청으로 출시하게 됐다”면서 “특히 이달 말까지 짧은 기간 한정 판매 예정이라 기간 내에 꼭 드셔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