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남편을 바꿔드립니다”…CJ ENM 오쇼핑부문, 다니엘 크레뮤와 남편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진행

“남편을 바꿔드립니다”…CJ ENM 오쇼핑부문, 다니엘 크레뮤와 남편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진행

기사승인 2019. 11. 15. 09:4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다니엘크레뮤
CJ ENM 오쇼핑부문은 남성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와 함께 남편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메이크맨스 모먼츠’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메이크맨스 모먼츠’는 ‘남자의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주겠다’는 의미로, 결혼 후 남편이라는 이름 아래 남자로서의 순간을 잊고 산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다 .

참가신청은 21일까지 CJ몰 내 별도 이벤트 응모 페이지와 다니엘크레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하면 된다. CJ몰 신청 시에는 남편의 현재 패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대표 사진 1장과 사연을 적어 등록하고, 인스타그램에서는 다니엘 크레뮤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시태그 ‘#MMM챌린지’를 달면 된다.

CJ몰 신청자 모두에게는 다니엘 크레뮤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CJ몰과 인스타그램 신청자 각 10명씩 추첨해 사피아노 벨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접수된 사연의 공감대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최종 3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3인은 패션 코디와 메이크업 등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착용한 다니엘 크레뮤의 모든 상품은 참가자에게 증정되며 추가로 CJ몰 적립금도 제공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들 참가자의 메이크오버 과정을 영상으로 만들어 다니엘 크레뮤 방송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브랜드마케팅팀 담당자는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로 브랜드의 친근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면서 “다니엘 크레뮤가 남성의 스타일을 제안해주는 대표 브랜드로 인지될 수 있도록 고객 소통 프로그램을 앞으로 더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