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노랑풍선, 8년 연속 ‘2019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노랑풍선, 8년 연속 ‘2019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9. 11. 16. 17: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019 소셜미디어대상_노랑풍선
/제공=노랑풍선
직판여행업체 노랑풍선은 지난 13일 서울시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관광여행 부문 ‘대상’을 8년 연속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시상식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행사다. 디지털 기반의 소통마케팅 도구를 활용,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신뢰받는 기관의 우수사례를 발굴·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노랑풍선은 △소통지수 고객평가 △빅데이터 소통가치측정 △운영성평가 △심의위원회 등 4단계 평가과정을 거쳐 소셜미디어의 활용에 대한 적극성 등을 중점 평가해 탁월한 성과를 낸 대표적인 관광여행기업으로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현재 노랑풍선은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등 총 6개의 공식 SNS채널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소셜미디어 채널환경의 특성을 고려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