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청호나이스, 고객과 접점 넓히기…2019 코엑스 푸드위크 참가

청호나이스, 고객과 접점 넓히기…2019 코엑스 푸드위크 참가

기사승인 2019. 11. 18. 12:4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청호나이스, 주요 전시제품과 모델 염정아
청호나이스의 주요 전시제품과 모델 염정아/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오는 20~2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엑스 푸드위크 2019’에 참가해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와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 등을 소개한다.

청호나이스는 생활가전 16종 외에 계열사인 마이크로필터의 상업용(식당, 레스토랑, 커피전문점) 정수시스템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현장에선 휘카페 시음행사,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청호나이스 제품을 렌털 구매하면 렌털료 할인,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전병갑 청호나이스 마케팅전략부문 이사는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커피정수기 등을 최초로 출시하며 국내 생활가전 업계 기술력을 선도해 온 기업”이라며 “당사의 우수한 제품들을 참관객분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하실 수 있는 최고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