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더클래스 효성, 2019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더클래스 효성, 2019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19. 11. 18. 14:4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더클래스 효성, 2019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2019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다음달 21일까지 전국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 적용된다. 단, 사고 수리, 보험 수리, 보증 고객 및 마이바흐(W240) 차량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엔진오일,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배터리 등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 꼭 체크해야 하는 12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겨울철 주요 교환 부품인 브레이크 액,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부동액, 실내 공기 정화 필터를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방문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준비했다.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교환 부품의 경우 15% 할인되며,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윈터 타이어 포함)는 최대 40%까지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또 서비스센터 방문하여 메르세데스 미 계정을 생성하면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서비스 패키지 상품(워런티 플러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컴팩트 패키지)을 신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AMG-GT 백팩과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