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11월호 발간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11월호 발간

기사승인 2019. 11. 19. 09: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한성자동차는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with Han Sung)’ 11월호를 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위드 한성 11월호 ’Encounter Future’은 다양한 영역에서 맞이하고 있는 미래 방향성을 주제로 한 컨텐츠를 담고 있다.

먼저 차량 관련 페이지에서는 친환경 자동차가 증대되고 있는 현상을 보여주며, 내연기관 자동차에서 친환경 자동차로의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해 살펴본다.

아울러 메르세데스-벤츠 EQ브랜드가 선보인 최초의 순수 전기차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QC 400 4매틱’ 모델의 내외부와 특징을 분석한 컨텐츠로 더 뉴 EQC에 집약된 기술을 보여준다.

라이프 스타일 관련 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영역에서 나타나는 새로운 트렌드를 볼 수 있다. 공공 예술에 대한 인식의 변화, 스포츠 영역에서 AI의 도입이 보여주는 새로운 풍경, 그리고 하우징 인테리어의 변화 및 최근 트렌드에 대해 소개한다.

한성자동차 관련 새로운 소식들도 접할 수 있다.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은 더 뉴 EQC 차량 판매 전담 전시장 중 하나로 지정되어, 메르세데스-벤츠 EQ 브랜드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위드한성 11월호는 차량 및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어떤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지를 흥미 있게 조망한 것 같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서 한성자동차의 디지털매거진 구독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