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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천군, 하반기 민원실 근무자 친절교육 실시

예천군, 하반기 민원실 근무자 친절교육 실시

기사승인 2019. 11. 19. 1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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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실직원친절교육2
예천군이 18일 정보화교육장에서 군청 민원실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진행하고 있다./제공=예천군
경북 예천군이 18일 군청 1층 정보화교육장에서 2019년 하반기 민원실 근무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19일 예천군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종합민원실 근무자를 비롯한 읍·면 민원업무 담당자, 민원안내도우미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시간에 걸쳐 진행했다.

교육은 ‘고객을 존중하는 나만의 가치관 세우기’를 주제로 나를 존중하는 3가지 키워드, 고객을 존중하는 3가지 키워드를 찾아 나와 고객을 연결하는 친절서비스에 대해 중점적으로 실시했다.

또 민원응대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현장에서 발생한 사례를 활용한 강의, 진단사례, 실습 동영상 시청, 질의응답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나를 위한 존중과 고객을 위한 존중이 서로 연결된다는 것을 알게 된 뜻깊은 교육 이었다”며 “앞으로 민원인을 공감하고 존중하는 진심어린 민원응대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윤재영 군 종합민원과장은 “앞으로도 민원실 근무자를 대상으로 상·하반기 연 2회 접점 민원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에 한발 더 앞서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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