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락앤락, GPD와 협업한 텀블러 및 가방 출시

락앤락, GPD와 협업한 텀블러 및 가방 출시

기사승인 2019. 11. 21. 09:3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락앤락 사진자료] LocknLock x GPD(1)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유틸리티 패션 브랜드 GPD와 협업한 ‘메트로 싱글 텀블러’와 ‘텀블러 가방’ 2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락앤락이 패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들은 락앤락의 신규 BI(LocknLock)와 GPD 로고를 활용해 디자인을 구성했다.

디자인은 간결하되 핵심 기능은 최대화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에는 스티로폼과 에어캡 등의 ‘3중 단열재’ 구조의 뚜껑, 온도 유지력을 높여주는 ‘이중 진공벽’ 등이 장착됐다.

GPD의 ‘텀블러 가방’은 스트랩을 이용해 스타일에 따라 어깨나 허리 등에 다양한 방법으로 착용할 수 있다. 텀블러를 넣을 때에는 가방을 세로로 펼쳐서, 텀블러를 휴대하지 않을 때에는 반으로 접어서 일반 소지품 가방으로 쓸 수 있다.

락앤락과 GPD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GPD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트로 싱글 텀블러와 텀블러 가방 세트는 7만8000원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