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맥스,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수상

코맥스,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9. 11. 22. 09:5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코맥스
변우석 코맥스 사장이 지난 21일 서울시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에서 스마트 홈 IoT(사물인터넷)분야 2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코맥스
스마트홈업체 코맥스는 지난 21일 서울시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에서 스마트 홈 IoT(사물인터넷)분야 2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브랜드 정책, 경쟁력, 성과 세 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조사 및 평가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일자리 창출, 수출 확대 등 산업 발전 및 국가 경쟁력 강화에 공헌한 브랜드에 수상 자격이 주어진다.

코맥스는 대문 자동개폐 기능과 연동된 도어폰을 개발·보급한 뒤 비디오폰, 스마트홈, AI(인공지능) 홈 등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다. 현재 IoT, AI, 음성인식 의 기술을 적용해 능동적 AI Home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COMMAX’라는 단일브랜드로 전세계 120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변우석 사장은 “언제나 소비자 관점에서 생각해 최적의 주거환경 구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