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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편리함+고품격 ‘편리미엄 카페’ 서울 송파 ‘헬리오시티’에 첫선

BBQ, 편리함+고품격 ‘편리미엄 카페’ 서울 송파 ‘헬리오시티’에 첫선

기사승인 2019. 12. 06. 1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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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봇 서빙·태블릿오더·스마트 키오스크 등 디지털 기능 총집합
[이미지2]BBQ헬리오시티점 오픈
윤홍근 제네시스BBQ 회장이 6일 서울 송파구 헬리오시티에 오픈한 ‘편리미엄’ 카페형 매장인 BBQ 헬리오시티점을 둘러보고 있다. BBQ는 푸드봇 서빙·태블릿 오더·스마트 키오스크 등 디지털 기능을 도입해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편리미엄’ 카페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BBQ가 6일 치킨업계 최초로 서울 송파구 헬리오시티에 ‘편리미엄’ 카페형 매장을 오픈했다.

BBQ가 처음 선보이는 ‘편리미엄’ 카페는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는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함께 추구하는 소비성향을 반영한 매장으로, 카페에는 손님의 식탁에 로봇이 치킨을 서빙해주는 푸드봇, 자리에서 직접 태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는 태블릿 오더, 셀프 주문시스템인 스마트 키오스크, 그랩앤고 등 디지털 기능을 도입했다.

BBQ 헬리오시티점은 약 40평 규모의 직영점으로, 주변에 1만여세대의 헬리오시티 아파트 대단지가 운집해 있어 종로본점에 이은 BBQ를 대표하는 또하나의 시그니처 직영매장일 될 전망이다.

‘편리미엄’이라는 키워드로 설계된 BBQ 헬리오시티점은 인테리어와 최첨단 디지털 IT로 4차산업시대의 대표적인 외식 공간을 표현했다. ‘미래·우주·기계·인간’이라는 콘셉트로 세계를 넘어 범우주적인 발전을 표현하는 미래지향적 디자인으로 기존 매장과 차별화했다. 또한 매장 내부를 만남·소통·식사 등 차별화된 공간으로 설계함은 물론, 전등·테이블·주방 등을 독보적으로 유니크하게 표현해 고객들에게 볼거리와 친근감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전체적인 공간 디자인 색감은 메탈 블랙(Metal Black)으로 표현했고 실내 전등은 ‘라이트&라인(Light&Line)’ 콘셉트의 디자인을 적용해 미래적이고 우주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BBQ는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업계의 리딩업체로서 늘 고객의 입장에서 건강·맛·문화 등 끊임없이 새로움에 도전해왔다”며 “세계 치킨 시리즈인 뱀파이어 치킨에 이어 이번에 오픈한 헬리오시티점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편리함과 고품격을 지향하고 푸드봇 등 각종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은 물론, 편리함과 볼거리·즐길거리, 그리고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이미지5]BBQ 헬리오시티점 외관-horz
BBQ 헬리오시티점 내외부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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