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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19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 성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19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 성료

기사승인 2019. 12. 06. 1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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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대구, 부산 및 경기 지역 서비스센터에서 자사 고객 대상 서비스 체험 프로그램인 ‘2019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성료했다고 6일 밝혔다.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의 정비 및 수리 과정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016년 ‘서비스 클래스’라는 이름으로 시작된 이후 매년 실시해오고 있다.

올해는 대구 서구 및 부산 남천, 경기 구리 서비스센터에서 총 140여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클래스, 서비스 클래스, 퀴즈 이벤트 총 세 가지 세션으로 진행했다.

먼저 ‘브랜드 클래스’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의 역사와 철학을 소개하며 올해 출시된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익스프레스 서비스, 모빌로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 & 타이어 패키지 등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진행된 ‘서비스 클래스’는 참가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의 전문 테크니션과 어시스턴트로부터 일반 정비 및 판금, 도장 서비스 시설을 투어하고 직접 차량 정비를 시연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구리 서비스센터에서는 골프를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태훈 프로를 섭외해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했다.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고객 체험 행사를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우리의 브랜드 철학과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알려 고객과의 신뢰를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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