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도입해 고객만족, 서비스품질 등 우수 기업 인증
| 1 | 0 | 코아스 이미지./제공=코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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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아스는 9일 6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으로 인증 받았다고 밝혔다.
코아스는 이번에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 활용,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개 평가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코아스 관계자는 “이번 인증은 코아스만의 고객 만족 경영이 6회 연속으로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위한 기술과 제품을 연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아스는 2001년 인증 제도가 도입된 이래 2004년 처음으로 인증 받았으며 올해까지 3년마다 6회 연속으로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