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캐럿티카(KARATICA) I’M 시리즈, 일본 전역 오프라인 매장 입점

캐럿티카(KARATICA) I’M 시리즈, 일본 전역 오프라인 매장 입점

기사승인 2019. 12. 12. 15: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캐럿티카(KARATICA)의 트러블 패치 ‘아임큐어패치’가 일본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

캐럿티카는 올해 선보인 마이크로니들 기술을 적용한 트러블 패치인 ‘아임큐어패치’가 한일 관계에도 불구하고 최근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가치관을 기반으로 집에서 쉽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썼기 때문에 소비자가 그 가치를 알아볼 수 있었던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현재 ‘아임큐어패치’는 일본의 유명 버라이어티 매장인 로프트(LOFT) 전 지점과 돈키호테 신주쿠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러블 패치를 필두로 내년 1월에는 웰시아 (Welcia)와 같은 드럭스토어 700여 지점과 추가적인 돈키호테 매장, 도큐핸즈 등의 버라이어티샵에서 본격적인 I’M 시리즈 4종의 런칭과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나를 위한 홈케어 제품으로 출시한 I’M 시리즈 4종에는 마이크로니들 기술 적용으로 보다 빠른 효과를 나타내는 주름개선 패치인 ‘아임필패치’와 여드름패치인 ‘아임큐어패치’, 그리고 지방분해와 붓기완화로 브이라인에 탄력을 더하는 ‘아임브이톡스패치’ 및 시카 버블이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분막을 형성하는 ‘아임시카에센스팩’이 있다

캐럿티카는 꾸준한 제품 개발로 더욱 다양한 시리즈의 제품을 선보이고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전문적 홈케어 브랜드로서 해외 각국에서 인정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며 그 포부를 밝혔다.

한편 캐럿티카는 일본 입점을 시작으로 내년 러시아, 미국 및 동남아 전 지역에서의 오프라인 채널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