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불스원, ‘웹어워드 코리아 2019’ 2개 부문 대상 수상

불스원, ‘웹어워드 코리아 2019’ 2개 부문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9. 12. 12. 09:4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불스원] 웹어워드 코리아 2019 2개 부문 대상 수상
/제공=불스원
자동차용품업체 불스원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EA)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자체 공식 홈페이지가 ‘제품브랜드부문 통합대상’, 온라인 쇼핑몰이 ‘전문쇼핑몰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신규 구축 및 개편된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시상식이다. 현직 웹전문가 및 웹분야 교수진들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비주얼디자인 등 6개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따라 각 분야별 대상작이 선정된다.

불스원은 기업 가치, 캠페인 슬로건, 브랜드 방향성 등 세 가지 기업 정체성(identity)을 통합적으로 강화하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한 결과 국내 자동차 전문용품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 점을 인정받고 ‘제품브랜드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메인 페이지에 각 사업부문의 브랜드를 노출해 소비자가 불스원이 전문성을 갖춘 차량 관리 용품 브랜드임을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불스원은 자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을 자동차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새롭게 개편해 쇼핑 시간 등을 단축하고 소비자 편의를 강화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전문쇼핑몰분야 대상’도 수상했다.

불스원몰은 자동차 애프터마켓의 전 카테고리 제품과 타 업체 브랜드 제품까지 판매하며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용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 환경이 구축됐다.

불스원 관계자는 “소비자가 가장 쉽고 편하게 찾는 자동차 관리 분야의 대표 사이트가 될 수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