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해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월 23일까지 전국 38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폭스바겐 고객 및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는 크게 △무상점검 서비스 △소모성 부품 및 차량용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캠페인 기간 내 차량을 입고한 모든 폭스바겐 고객들은 △엔진룸 △브레이크 계열 △배터리 △등화장치 △타이어 포함 하부 누유 △서스펜션 등 겨울철 대비 하체 안심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마이 폭스바겐 앱 가입 및 차량 등록고객을 대상으로 소모성 부품을 25%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배터리 △브레이크 오일·패드·디스크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컨 필터 등이 이번 할인 항목에 해당된다.
모든 고객 대상으로 타이어 3+1 프로모션, 폭스바겐 차량용 액세서리를 최대 4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루프박스는 40% 할인하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루프바와 고무매트는 일부 차종에 한해 30% 할인한다. △트롤리백 △워시백 △백팩 △스포츠백 △GTI 폴딩박스 △여행용 수트백 등 폭스바겐 순정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번 겨울철 특별 무상점검 및 프로모션은 캠페인 기간 내 입고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며, 정비 공임 및 액세서리 장착 공임은 할인에서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