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B청춘마루, ‘웹어워드 코리아’서 2개 부문 수상

KB청춘마루, ‘웹어워드 코리아’서 2개 부문 수상

기사승인 2019. 12. 13. 14: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보도사진1)KB청춘마루 아이어워즈 2019 2개 부문 수상
KB국민은행은 KB청춘마루가 지난 12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아이어워즈 2019 시상식’에서 웹사이트 문화분야 대상과 모바일사이트 기업브랜드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인터넷협회가 주최하는 ‘아이어워즈 2019’는 웹어워드 코리아와 스마트앱 어워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인터넷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온라인 평가심사 결과를 토대로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KB청춘마루는 ‘2018년 대한민국 공간문화대상’과 ‘2019년 서울시 건축상’을 수상하며 오프라인 공간의 위상을 높인데 이어 이번 수상을 통해 온라인 공간으로서의 우수성도 인정 받았다는 평이다.

KB청춘마루는 아이덴티티인 노랑계단을 온·오프라인 공간에 일관되게 적용했다. 오프라인 공간에서 노랑계단을 통해 층을 오르내리며 공간을 즐기고, 온라인 공간에서는 스크롤을 따라 흐르는 노랑계단 위에 다양한 콘텐츠를 채워 재미있는 흐름을 만들며 브랜드 이미지를 공간에 표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잘 갖춰진 온·오프라인 공간에 청춘마루만의 아이덴티티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고객경험을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