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2019베스트브랜드]아라한 필링젤, 각질 관리와 보습 효과를 한 번에

[2019베스트브랜드]아라한 필링젤, 각질 관리와 보습 효과를 한 번에

기사승인 2019. 12. 27. 09: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아라한포스터5종
아라한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한코스메틱의 ‘아라한 필링젤’ 은 2007년 출시 이후 베트남·태국·대만·미국 등 꾸준한 호응을 얻으며 매년 최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한코스메틱의 ‘아라한 필링젤’은 추출물에 따라 ‘아라한 수 한방 필링젤’ ‘아라한 사과 화이트 필링젤’ ‘아라한 레몬 화이트 필링젤’ ‘아라한 아로마 화이트 필링젤’ ‘아라한 숯 필링젤’ 로 다섯 가지 제품이며, 수분을 머금은 셀룰로오스가 부드럽고 빠르게 각질을 관리한다.

또한 ‘아라한 필링젤’은 대용량 튜브 타입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다리·발 등 각질 제거를 위한 모든 부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식물성 성분과 진정 성분이 각질이 케어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현재 ‘아라한 필링젤’은 한코스메틱의 자사몰과 쿠팡, 위메프 등 여려 판매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007년 설립된 한코스메틱은 차별화된 성분과 연구개발로 ‘아라한 필링젤’을 비롯해 피부 기초를 잡아주는 스킨케어와 색조 화장품, 마스크팩, 헤어 및 보디 제품 등 110여종의 제품을 자체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 주최로 열린 ‘제54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