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샘, 한부모 가족 인식개선 나서

한샘, 한부모 가족 인식개선 나서

기사승인 2020. 01. 20. 15: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미혼한부모 인식개선 동영상 공모전' 수상작 유튜브 영상 조회수 따라 기부금 전달
1
한샘 미혼한부모 인식개선 동영상공모전 대상 수상작./제공=한샘
한샘은 20일 ‘미혼한부모 인식개선 동영상 공모전’ 수상작의 유튜브 영상 조회수에 따라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2일까지 동영상을 보는 것 만으로도 한부모 가족을 위한 기부에 동참하며 나눔을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렸다. 영상 조회수 한 건당 일정금액의 기부금이 적립돼 한샘에서 홀트아동복지회로 한부모 가족을 위한 후원금이 전달되는 방식이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참가자와 그룹참가자 등이 참여해 영화, 콩트 형식과 애니메이션, 광고와 같은 다양한 형식의 수상작들로 구성됐다. 대상은 영상 편집 분야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수민 씨가 ‘아임오케이(I`m ok)’란 제목의 작품으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받았다.

한샘 관계자는 “앞으로 모든 가족이 행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에 우리 기업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