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대세’ 펭수, 코카콜라 ‘미닛메이드’도 접수…브랜드 모델 발탁

‘대세’ 펭수, 코카콜라 ‘미닛메이드’도 접수…브랜드 모델 발탁

기사승인 2020. 01. 29. 08:2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이미지 1] 펭수 새해 인사
코카콜라사의 과채즙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펭수’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펭수는 최근 미닛메이드가 선보인 젤리가 함유된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 광고 모델을 시작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펭수는 탈권위적이고 솔직한 입담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직통령(직장인들의 대통령)’으로 각광받는다. 펭수의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주목받기 시작했고 최근 구독자 수는 199만 명을 돌파했다. 코카-콜라사의 미닛메이드는 가상의 존재가 아닌 친구 같은 느낌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펭수의 매력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층 더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종합음료회사로서 도전과 혁신을 강조하는 ‘미닛메이드’ 브랜드 이미지와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펭수’의 이미지와 부합된다고 판단해 펭수를 모델로 발탁했다”며 “2020년 새해를 맞아 미닛메이드가 펭수와 함께하며 밀레니얼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콘텐츠로 광고 방영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