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킨도, 신규 브랜드 ‘맘이(mom e)’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킨도, 신규 브랜드 ‘맘이(mom e)’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0. 02. 12. 15: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 킨도


기저귀 브랜드 킨도가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맘이(mom e)의 론칭을 맞아 ‘릴레이 본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이(mom e)는 40년의 역사를 지닌 독일 BCI 바이오 코스메틱사와 3년간의 공동 연구 끝에 개발한 제품으로, 자연이 길러낸 건강한 성분과 원료를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전 제품 모두 유럽 나트루에서 천연 유기농 화장품으로 인증 받았으며, 성분 규제 및 안정성 관리 시스템인 CPNP 인증도 통과하여 제품의 안정성도 검증됐다. 

아울러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최고 등급인 더마테스트(Dermatest) 엑설런트 5스타를 획득한 만큼,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킨도의 관계자는 “유럽 프리미엄 기저귀와 물티슈로 자리매김하여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킨도가 이번 ‘맘이(mom e)’ 론칭을 맞이하여 통 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맘이(mom e)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킨도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6000명에게 맘이(mom e)의 보습 제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월4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킨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