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헨리코튼, 2020 봄·여름 시즌 온라인 전용 상품 확대

헨리코튼, 2020 봄·여름 시즌 온라인 전용 상품 확대

기사승인 2020. 02. 21. 16:2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코오롱FnC_헨리코튼_온라인전용상품 이미지 1
헨리코튼_온라인전용상품/제공=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이 2020 봄·여름 시즌부터 온라인 전용 상품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헨리코튼은 지난 2019 가을·겨울 시즌에 주력상품인 파일럿코트의 온라인 전용 상품 버전 ‘파일럿-X’ 코트 3개 스타일을 출시,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4050세대가 주 고객층인 헨리코튼이 더 넓은 고객층으로의 확대와 온라인 판매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한 셈이다.

이번 시즌 출시하는 온라인 전용 상품은 3040 고객을 주 타겟으로 하며, 파일럿코트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겨울 스테디셀러인 파일럿코트를 봄 계절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싱글코트 디자인으로 변형해 ‘파일럿-X lite’ 코트를 출시한다. 여기에 셔츠와 재킷을 섞어놓은 듯한 디자인의 ‘코튼 셔켓’과 반팔셔츠, 반팔티셔츠, 팬츠과 함께 토트백 등 액세서리도 함께 구성했다. 헨리코튼의 기존 디자인보다 젊고 캐주얼한 것이 특징이다.

팬츠의 경우 온라인 전용 핏(fit)을 새로 개발했다. 기존 상품에 비해 허벅지가 넉넉하고 밑단으로 내려갈수록 자연스럽게 좁아지는 실루엣으로 별도의 수선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허리 단도 밴드로 디자인하여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격도 10만~30만원대로 기존 상품의 80%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한다.

헨리코튼은 온라인 전용상품 확대를 기념해 21일부터 코오롱몰에서 오픈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 한정 혜택으로는,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헨리코튼 토트백을 증정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