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디크(D‘QUE), ‘픽셀 탭 파운데이션’ 오는 29일 롯데홈쇼핑서 첫 런칭

디크(D‘QUE), ‘픽셀 탭 파운데이션’ 오는 29일 롯데홈쇼핑서 첫 런칭

기사승인 2020. 02. 25. 10: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 디크
뷰티브랜드 디크(D'QUE)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도미니크가 합작해 만든 ‘디크 픽셀 탭 파운데이션’이 오는 29일 롯데홈쇼핑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뷰티 브랜드 ‘디크(D’QUE)’가 뉴욕에서 첫 출발을 알린 가운데, 디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도미니크(DOMINIQUE)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도미니크의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극대화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그의 화장 기법으로 잘 알려진 ‘픽셀 탭(Pixel tap)’ 기법은 화면에서 보여지는 작은 모공까지도 커버하는 기초 기법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본래 픽셀 탭 기법은 일반인들이 쉽게 따라하기 어렵지만, 도미니크는 일반 여성들도 쉽게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구사할 수 있도록 디크와 합작해 ‘디크 픽셀 탭 파운데이션(D’QUE Pixel tap Foundation)’을 선보였다. 

디크 픽셀 탭 파운데이션은 쉽고 간단한 사용법과 프랑스산 마린 콜라겐이 함유돼 언제 어디서든 무결점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디크(D’QUE) 관계자는 “도미니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욕 아티스트로, 다양한 패션쇼 및 화보 촬영 작업을 진행했으며 유명 셀러브리티들의 러브콜을 한 몸에 받고 있다”며 “자사와 도미니크의 메이크업 노하우가 담긴 픽셀 탭 파운데이션은 오는 29일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