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바디프랜드, 브랜드가치 20위권 진입

바디프랜드, 브랜드가치 20위권 진입

기사승인 2020. 03. 27. 13:5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이미지./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27일 ‘오감초격차(五感 超格差)’ 전략을 앞세우며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순위에서 20위권에 올랐다고 밝혔다.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에서 선정, 발표하는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에 따르면 3월 말 현재 기준 바디프랜드의 BSTI 총점은 868.7점으로 전체 브랜드 중 23위에 랭크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사가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든다는 ‘오감 초격차’ 전략으로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가지 분야에서 차별성을 추구해온 결과”라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