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마트, 스톤브릭-스타벅스 협업…‘체리블라썸’ 이벤트로 봄 여심 공략

이마트, 스톤브릭-스타벅스 협업…‘체리블라썸’ 이벤트로 봄 여심 공략

기사승인 2020. 03. 31. 09:0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스톤브릭-01-horz
색조 화장품 브랜드 ‘스톤브릭’이 ‘스타벅스’와 협업, 31일부터 ‘스톤브릭 체리블라썸 세트’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색조 화장품 브랜드 ‘스톤브릭’과 ‘스타벅스’를 협업해 ‘스톤브릭 체리블라썸 세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체리블라썸’은 매년 봄에 진행하는 스타벅스만의 프로모션으로, 한국 화장품과 브랜드 협업을 맺고 처음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마트는 스톤브릭과 스타벅스의 주 고객층이 겹쳐 시너지 효과가 예상돼 협업 기획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의 주 고객층은 20~30대 여성이다. 실제로 2019년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성비는 여성이 71%로 압도적으로 많으며, 전체 연령대비에서도 30대(39%), 20대 이하 (32%) 등 젊은층 비중이 높다. 스톤브릭의 주고객층 역시 20대 여성으로, 특히 전체 고객 비중에서 70%를 넘게 차지할 정도로 젊은층에서 인기가 높다.

이에 스톤브릭은 스타벅스와 함께 화사한 컬러로 여심(女心)을 저격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에서 스톤브릭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음료(체리블라썸 루비 라떼·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 3종 중 2잔 이상 구매 시, 스톤브릭 ‘체리블라썸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체리블라썸 세트에는 립밥 또는 립스틱과 스타벅스 사이렌로고가 새겨진 투고컵 피규어, 브릭플러그가 들어있다. 행사는 3만개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스톤브릭 매장에서도 화사한 봄 행사를 준비했다.

스톤브릭 플래그십 스토어 및 온라인몰에서는 모이스쳐 립스틱(2만원)과 아이섀도(1만4000원)를 동시 구매 시 30% 할인받아 2만3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동시에 2만원 상당의 ‘한정판 브릭 플레이키트’도 받을 수 있다.

한정판 브릭 플레이키트에는 화사한 봄을 느낄 수 있는 한정판 피규어(벚꽃나무·라떼잔 中 택 1)와 브릭플러그·브릭파레트 등이 들어 있다.

쿠폰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한정판 브릭 플레이키트에는 스톤브릭 플래그십 스토어 및 온라인몰에서 스톤브릭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쇼핑지원금 쿠폰이 들어있다.

또한 스톤브릭 온라인몰도 신규 회원 가입 시 1만2000원 상당의 정품 아이라이너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박정례 헬스&뷰티 담당은 “톡톡 튀는 컬러와 재미로 차별화를 둔 스톤브릭이 스타벅스와 브랜드 협업하게 됐다”면서 “이번 스톤브릭 체리블라썸 이벤트로 고객들은 스톤브릭의 화사한 봄을 언제 어디서든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