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에이스침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1년 연속 1위 선정

에이스침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1년 연속 1위 선정

기사승인 2020. 04. 01. 08:3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에이스침대 BMA-1157./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1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지수(K-BPI)에서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에이스침대는 지난 2000년부터 21년 연속 1위에 뽑히는 영예를 안게 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지수(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각 브랜드의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주요 지표로 활용된다.

이번 조사에서 에이스침대는 K-BPI에 참가한 1위 브랜드 중에서도 평균 대비 최상위 수준의 인지도 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보조인지도에서는 100%에 가까운 국민적인 인지 수준을 획득했다.

에이스침대는 침대전문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게 국내 유일하게 국제공인 시험기관인 ‘침대공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또 충북 음성 공장에 첨단 자동생산 시스템을 갖추는 등 기술 개발과 연구, 투자를 통해 최적의 수면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대구·경북 지역의 대리점을 포함해 전국 대리점 경영주들이 겪고 있는 현장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임대료와 인건비를 3월에만 11억원 규모 지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