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웨이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브랜드파워 1위

코웨이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브랜드파워 1위

기사승인 2020. 04. 01. 11: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3관왕
[사진자료]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2)
코웨이의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사진=코웨이
코웨이는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 한 것 이다.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 22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18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18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박정은 코웨이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3관왕은 코웨이 브랜드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코웨이만의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신뢰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