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브랜드 파워 5년 연속 1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브랜드 파워 5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20. 04. 02. 09: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이미지./제공=
바디프랜드는 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0 제22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헬스케어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 부문에서 총점 1000점 중 675.4점을 받아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바디프랜드는 “5년동안 브랜드파워 1위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오감초격차’ 전략으로 명명되는 차별화가 결정적 요인”이라며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개 분야에서 향후에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업계에서 최초로 정형외과, 신경외과 등 각 분야별 전문의와 의공학자가 포진한 메디컬R&D센터를 설립해 ‘브레인마사지’ ‘멘탈마사지’ 등 새로운 헬스케어 솔루션을 선보인 바 있다. 또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 닷(Red Dot)’과 ‘iF’ 등에서 연이어 수상 소식을 알리며 디자인 역량도 검증 받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