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락앤락, 현대홈쇼핑과 ‘락앤락 페스티벌’

락앤락, 현대홈쇼핑과 ‘락앤락 페스티벌’

기사승인 2020. 04. 06. 09:4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현대H몰 모바일 전용생방송 '쇼핑라이브'
[락앤락 사진자료] 락앤락(Lockn樂) 페스티벌
사진=락앤락
락앤락은 오는 8일 오후 6시40분 현대홈쇼핑과 ‘락앤락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채널과 현대H몰 모바일 생방송인 ‘쇼핑라이브’를 이원 생중계로 동시 방송을 진행하는 것이다. 쇼핑라이브 스튜디오는 플레이스엘엘 송파점에 꾸민다.

이날 방송에서는 밀폐용기 ‘비스프리 스테커블’(20종)과 쿡웨어 ‘살롱 드 오브제’(8종)를 판매한다. 쇼핑라이브에 접속하면 텀블러 등을 살펴볼 수 있다.

TV라이브와 모바일 쇼핑라이브로 구매한 고객 전원에겐 오는 6월 말까지 락앤락 직·가맹점에서 쓸 수 있는 4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매출이 감소하는 가운데 두 기업이 함께 시너지를 발휘해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한 결과 TV와 모바일을 넘나드는 이원 생중계 방송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새로운 시도가 오프라인 매장에 활기를 불어넣어 줌과 동시에 ‘집콕’에 지친 소비자들에게는 신선하고 즐거움 쇼핑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