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대상 종가집 ‘K-BPI’ 20년 연속 1위 수상기념 이벤트 진행

대상 종가집 ‘K-BPI’ 20년 연속 1위 수상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0. 04. 06. 11: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종가집_'K-BPI' 20년 연속 1위 수상기념 이벤트
대상 종가집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김치 부문 20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22년째를 맞는 K-BPI는 KMAC가 지난 1998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관리 모델이다. 올해 조사에서 ‘종가집’은 김치산업 분야에서 브랜드파워 종합지수 730.2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고, 2위 브랜드와 2배 가까운 격차로 김치 부문 20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 평가 항목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종가집은 이 달 한 달 동안 ‘종가집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영수증·수상 앰블럼이 부착된 제품 등 종가집 김치와 함께한 인증샷을 종가집 홈페이지 또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20년연속1위, #대한민국대표김치, #종가집김치, #12개월김치쏜다)와 함께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는 종가집 김치(생생·톡톡 아삭김치) 1년 정기배송을, 100명에게는 종가집 김치 상품권을 제공한다.

종가집 홈페이지 곳곳에 있는 종가집 김치 제품 아이콘을 찾아 응모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종가집 김치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12일 종가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종가집 관계자는 “대한민국 포장김치 대표 브랜드로서 신선한 종가집 김치의 맛과 오랜 연구기술력을 앞세운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변함없이 사랑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30여 년째 국내 포장김치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종가집 김치는 국내는 물론 미주와 유럽·대만·홍콩 등 아시아를 포함한 해외 40여 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최근에는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뿐 아니라 B2B(기업 간 거래) 시장도 공략하며 고객별 맞춤형 김치를 선보이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