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경복대학교, ‘전문대학 브랜드 평판’ 2위

경복대학교, ‘전문대학 브랜드 평판’ 2위

기사승인 2020. 04. 09. 10:4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경복대학교가 2020년 3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실시한 ‘전문대학 브랜드 빅데이터 브랜드 평판’에서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지수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2월 25일부터 3월 26일까지 실시한 전문대학 브랜드 빅데이터 81,396,528개를 분석한 결과다.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국제대학교, 2위 경복대학교, 3위는 서울예술대학교로 분석됐다.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되었으며, 경복대학교는 참여지수 132만 3841, 미디어지수 9만 9415, 소통지수 35만 1742, 커뮤니티지수 31만 4953로 총 브랜드평판지수 208만 9952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으며, 이번 전문대학 브랜드 평판지수는 전문대학 브랜드 100개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