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T, 올레 tv 황금연휴 프로야구부터 리얼리티 예능까지

KT, 올레 tv 황금연휴 프로야구부터 리얼리티 예능까지

기사승인 2020. 04. 29. 14: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KT사진자료2]캐스트_단체_포스터
KT가 5월 황금 연휴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올레 tv는 가족을 위한 특집관과 어린이를 위한 특집관을 운영한다. 29일부터 5월 3일까지는 집안에서도 황금연휴를 재미있고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5! 해피데이’ 특집관을 구성하고, ‘정직한 후보’,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등 최신영화 30편을 제공한다. 이 중 3편을 골라서 관람한 고객에게는 TV포인트 5,000원을, 5편을 골라서 관람한 고객에게는 1만원을 돌려준다.

드림웍스 스튜디오 최고의 기대작 ‘트롤: 월드투어’가 29일 올레 tv와 극장에서 동시 개봉한다. 이를 기념해 4월 29일부터 5월 10일까지 해당 영화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GS편의점 5,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29일과 30일 양일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TV쿠폰 5,000원도 함께 지급한다.

또 올레 tv에서는 겨울왕국1·2, 알라딘 등 디즈니 콘텐츠와 조조래빗 등 폭스 콘텐츠 70여편을 최대 30% 할인하고, 이 중 5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미키마우스 보틀, 돗자리, 올라프 가방고리 등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29일부터 5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트롤:월드투어’와 ‘디즈니 할인 및 럭키박스’ 이벤트도 4일과 5일 양일 간 많은 고객들이 볼 수 있도록 특집관을 통해 편성한다.

KT는 가정의 달을 맞아 키즈랜드를 새롭게 단장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아기상어 올리 뚜루루뚜루’를 5월 한 달간 KT 키즈랜드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아기상어 올리 뚜루루뚜루’는 KBS에서 동시 방영되며 IPTV 서비스 중에서는 올레 tv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프라임키즈팩 월정액 상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첫 달 이용요금이 무료다.

KT 키즈랜드는 어린이 날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어린이 뮤지컬 생중계 콘텐츠 5편과 핑크퐁 등 캐릭터 인기 시리즈를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핑크퐁 멜로디 자전거 인형, 아기상어 미니 사운드북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KT 키즈랜드에서 가장 주목 받는 영어교육 콘텐츠 ‘스콜라스틱’을 가장 많이 시청한 고객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5월 15일부터 6월 11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스콜라스틱 특별관에 있는 영상을 가장 많이 시청한 고객 100명을 선정해 한정판 해리포터 영문 서적을 증정한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는 연휴 기간 극장 나들이 대신 방구석 영화관을 즐기기로 한 이용자들을 위해 ‘역대 인기 TOP’ 모아보기 전용관을 5일까지 편성한다. 드라마와 예능, 영화, 해외 드라마 시리즈 등 장르별 2019년 7월부터 2020년 4월까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50개 작품을 선정해 볼거리를 찾는 이용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5일에는 대망의 2020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새롭게 단장한 ‘프로야구 Live’를 선보인다. Seezn(시즌)은 스포츠 생중계를 초고화질로 제공해 야구 경기를 즐기기에 최적화 된 미디어 플랫폼이다. 생중계 경기를 보면서 타 이용자들과 실시간 채팅도 가능하며, 타 구장에서 열리는 경기도 동시에 시청 할 수 있어 직관 응원을 하지 못하는 팬들의 갈증을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슬기로운 집관생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과 햄버거 세트 등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또 최다 오리지널 콘텐츠를 자랑하는 플랫폼답게 Seezn(시즌)에서 신규 웹드라마와 웹예능도 선보인다. 놀이공원 알바생들의 청춘 로맨스를 담은 시트콤 <캐스트:인싸전성시대>가 5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전 11시에 Seezn(시즌)에서 단독 선 공개된다. 걸그룹 ‘위키미키’의 멤버 최유정이 이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며, 누구나 행복한 공간인 놀이공원에서 펼쳐지는 20대 청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6일에는 가수 김우석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첫 리얼리티 예능 <우석이의 언박싱>으로 팬들을 만난다.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으로 외출이 어려운 시기에 김우석이 집 안에서 보내는 소소한 일상을 공개한다. 특히 25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솔로 앨범의 준비 과정도 함께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우석이 직접 만든 DIY 선물은 Seezn(시즌) 앱에서 이벤트를 통해 경품으로 제공된다. <우석이의 언박싱>은 5월 6일부터 4주 간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저녁 6시에 Seezn(시즌)에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Seezn(시즌)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나들이를 자제하며, 집 안에서 5월을 맞이하게 된 이용자들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또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Seezn(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는 통신사 관계 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웹툰 플랫폼 케이툰(KTOON)에서도 5월 11일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마왕증, 대충 살고 싶습니다, 핑거스, 배짱이 등의 웹툰을 보고 소감이나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편의점 과자세트, 케이툰 이용권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웹툰 썸툰 시즌3X오마이걸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의 SNS에 공유해도 매주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