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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시간컴㈜, 통일교육원 캐릭터 ‘유니프렌즈’ 브랜드 이모티콘 제작

한시간컴㈜, 통일교육원 캐릭터 ‘유니프렌즈’ 브랜드 이모티콘 제작

기사승인 2020. 05. 14. 0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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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공식 협력 이모티콘 제작 전문 업체 한시간컴㈜(대표 강지수)은 통일교육원의 의뢰를 받아 대표 캐릭터인 유니프렌즈를 활용한 이모티콘이 18일 배포된다고 밝혔다. 

5월 18일부터 진행되는 ‘통일교육주간’에 마케팅용으로 배포될 유니프렌즈 이모티콘은 통일, 교육, 평화 등을 상징하며, 유니, 에드, 아리, 삼식이 ,데이지, 트리, 수다리 등의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다. 각 캐릭터 별 통일에 대한 긍정적인 키워드와 디자인으로 구성되여 시민들이 보다 쉽게 통일에 대한 가치관을 확립할 수 있도록 하였다.

유니프렌즈 이모티콘은 2020년 5월 18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 채널 “통일교육원”을 검색하여 채널추가를 한 인원에게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배포된다. 관련 내용은 통일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한시간컴 관계자는 “통일에 대해 시민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고, 일반적으로 사용성이 높은 멘트와 동작으로 구성하여 누구에게나 활용성이 높은 이모티콘을 제작하려고 했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한시간컴㈜은 카카오프렌즈를 제외한 가장 많은 판매가 된 ‘쥐방울’ 이모티콘 시리즈를 제작한 저작권사로, 다수의 자체 IP를 통해 라이선싱을 비롯한 콘텐츠 사업으로 확대하여 홍보영상 제작 및 식품, 문구, 핸드폰케이스, 인형 등 다양한 상품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한시간컴㈜은 카카오프렌즈를 제외한 가장 많은 판매가 된 ‘쥐방울’ 이모티콘 시리즈를 제작한 저작권사로, 다수의 브랜드 이모티콘 진행을 인정 받아 2019년 카카오톡 공식 협력 업체로 선정되었다. 

정관장, 대성학원, 한국산림복지진흥원, 키엘, 엔씨소프트, 카카오VX, 스와로브스키 등 200여 건의 이모티콘 제작 및 집행 대행을 진행하 바 있으며, 라이선싱을 비롯한 콘텐츠 사업으로 확대하여 홍보영상 제작 및 식품, 문구, 핸드폰케이스, 인형 등 다양한 상품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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