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무협, 케이몰24 입점사 홍보영상 무료 제작

무협, 케이몰24 입점사 홍보영상 무료 제작

기사승인 2020. 05. 25. 11: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모바일 특화된 30초 내외 영상으로 제작
글로벌 트렌드 맞춰 테마별 제품 선정
무역협회
자세교정 쿠션 홍보영상 캡처./제공= 한국무역협회
한국무역협회는 케이몰24 입점사 100개를 대상으로 제품 홍보영상 무료 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케이몰24는 무협협회가 직접 운영하는 해외직판 플랫폼이다. 이번 홍보영상 시리즈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언택트 소비가 확대됨에 따라 수출 중소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지원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무역협회는 글로벌 소비 트렌드에 맞는 테마와 이와 관련된 제품을 선정해 모바일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특화된 30초 내외의 짧은 홍보 영상을 무료로 제작해준다. 제작된 영상은 케이몰24의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되고 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타겟 홍보까지 진행한다.

먼저 ‘코로나19 극복’을 테마로 관련 12개 제품 9개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이날 홈트레이닝 족을 위한 스트레칭 보조기구, 자세교정 쿠션 등 2개 영상을 공개하고, 다음달 22일까지 매주 순차적으로 반려동물의 질병을 집에서도 검사할 수 있는 소변검사키트, 컵볶이, 아동용 놀이 교육용품, 생활방역용품 등 7개 영상이 공개된다.

김현철 무역협회 글로벌마케팅본부장은 “글로벌 소비 트렌드 변화에 대응한 컨텐츠 중심의 온라인 마케팅 방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우리 기업의 수출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