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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불가리스 30주년 맞아 MZ세대 겨냥 새 캠페인

남양유업, 불가리스 30주년 맞아 MZ세대 겨냥 새 캠페인

기사승인 2020. 05. 25. 1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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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진_불가리스 레트로 에디션 (표지)
남양유업은 발효유 제품 ‘불가리스’의 출시 30주년을 맞아 MZ 세대(1980년~2000년대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겨냥한 뉴트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캠페인은 트로트·판소리·R&B·하드록·성악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미스터트롯’의 노지훈과 가수 그렉, 유튜버 ‘부기드럼’ 등이 참여해 광고 멜로디 ‘불가리스’를 다양한 버전으로 해석했다.

캠페인은 B급 감성의 영상미와 ‘사는 게 힘들어도, 싸는 건 편안하게’라는 위트 있는 가사 등을 통해 불가리스의 특징을 강조했다. 캠페인 영상은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젊은 고객에게는 빈티지한 감성으로 색다를 재미를 주고 중장년층 고객에겐 과거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뉴트로 콘셉트의 패키지도 새로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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