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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평가원 고객센터,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심사평가원 고객센터,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기사승인 2020. 05. 26. 1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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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티넘 콜센터' 대열 합류
건강보함심사평가원
건강보함심사평가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고객센터가 26일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 콜센터 부문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돼 플래티넘 콜센터 대열에 합류했다.

플래티넘 콜센터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에서 10년 이상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기업에게 수여되는 명칭이다.

심평원 고객센터는 2011년 조사대상 편입 이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 조사에서 매년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이번 조사는 △고객과 통화시 신속한 통화연결 평가 수신여건 △상담 시작과 끝 인사말 평가 맞이 종료태도 △고객과의 상호작용 평가 상담태도 △고객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업무처리 등 4개 세부 항목에서 만점(100점)으로 평가받았다.

김형호 고객홍보실장은 “늘 고객가치를 최우선에 두고 보건의료 전문 고객센터답게 자부심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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