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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기부, ‘가치삽시다 플랫폼 라이브 커머스 시범방송’ 실시

중기부, ‘가치삽시다 플랫폼 라이브 커머스 시범방송’ 실시

기사승인 2020. 05. 27.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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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택트(Untact) 방식‘으로 전환되는 소비·유통 환경에 소상공인 등이 적응·성장할 수 있도록 ‘가치삽시다 플랫폼’에 라이브 커머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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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커머스 참여방안 예시./제공=중기부
중소벤처기업부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27, 28일 서울 목동 행복한 백화점에서 ‘가치삽시다 플랫폼 라이브커머스 시범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시범방송은 6월부터 진행할 라이브커머스 정기 방송에 앞서 운영 시스템을 점검하고 향후 판매 제품·프로그램 구성 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27일에는 국가대표 중소기업 공동 브랜드 ‘브랜드 케이(K)’ 제품인 에브리봇사의 ‘물걸레 청소기 에지(EDGE)’, 우수 소상공인 플루케의 ‘어도러블(ADORABLE) 수성 네일’을 판매하고, 28일에는 중소기업 소이사의 ‘애슬래저 트레이닝 티셔츠’ 제품을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 시간대 구매자를 대상으로 향후 추첨을 통해 무선 이어폰, 커피 기프티콘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박영선 중기부 장관은 “라이브 커머스는 양방향 소통을 통한 제품의 간접체험으로 인지도가 낮은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의 홍보와 판매에 효과적인 수단”이라며 “언택트 방식으로 전환되는 소비·유통 환경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적극 활용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온라인시장 진출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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