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유한킴벌리, 네이버 해피빈과 ‘좋은느낌 생리대 나눔 공모사업‘ 진행

유한킴벌리, 네이버 해피빈과 ‘좋은느낌 생리대 나눔 공모사업‘ 진행

기사승인 2020. 05. 27. 14: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힘내라딸들아 이미미./제공=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월경의 날을 앞두고 네이버 해피빈과 ‘2020 유한킴벌리 생리대 나눔공모사업’을 다음 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생리대 나눔 공모사업은 아동보호시설 또는 그룹홈을 떠나 자립을 준비하는 20대 여성 청년과 어려운 환경에 있는 10대 청소녀 약 7000명의 경제적 자립과 평등하게 월경할 수 있는 권리를 지켜 주기 위해 진행하는 사업으로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생리대 60만개를 기부한다.

유한킴벌리 공모사업은 참여를 원하는 단체 중 사업계획서 등을 검토한 후 최종 100곳을 선정해 좋은느낌 생리대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청소녀들의 인권과 보건위생 강화를 위해 2016년부터 한국여성재단과 협력해 진행하고 있는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유한킴벌리는 해당 캠페인 등을 통해 2016년 153만 패드 기부를 시작으로 매년 100만 패드 이상의 생리대를 기부해 왔으며, 올해까지 총 600만패드 이상의 생리대를 필요한 이들한테 전달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오랜 시간 생리대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선택해 준 고객들께 보답하고 생리대 소외계층에 작은 마음이 함께 전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