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PC그룹, 질병관리본부 상담원에 빵·생수 지원

SPC그룹, 질병관리본부 상담원에 빵·생수 지원

기사승인 2020. 05. 27. 14:0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SPC그룹 보도자료
27일 SPC 관계자들이 질병관리본부 콜센터 근무자들에게 전달할 빵과 생수를 옮기고 있다. /제공=SPC그룹
SPC그룹은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 상담원에게 파리바게뜨 빵과 삼립 생수 2000개를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한 제품은 서울·과천·원주에서 근무하고 있는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 상담원 500여명에게 전달된다.

SPC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1339 콜센터 상담사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자사제품 추가 지원을 결정했다”며 “SPC그룹은 앞으로도 건강하고 안전한 사회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3월 한달 간 코로나19 확진자가 집중된 대구와 경북지역 대응 현장에 직접 찾아가 빵과 생수를 매일 각 1만개씩 총 60만개를 전달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