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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임직원과 소상공인 ‘희망가게’ 판로 지원

아모레퍼시픽, 임직원과 소상공인 ‘희망가게’ 판로 지원

기사승인 2020. 05. 28. 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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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이 코로나19 극복과 희망가게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팝업 스토어를 지난 27일 아모레퍼시픽 본사 5층 아모레 가든에서 진행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임직원과 함께 코로나19 극복과 희망가게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팝업 스토어를 지난 27일 아모레퍼시픽 본사 5층 아모레가든에서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희망가게는 아모레퍼시픽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사업 중 하나로 아름다운 재단과 파트너십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로 희망가게의 매출이 부진해지자 아모레퍼시픽 임직원과 아름다운 재단은 희망가게 창업주와 논의해 팝업 스토어에 참여할 희망가게 품목을 결정했다.

희망가게 팝업 스토어 물품은 일주일간 사내 게시를 통해 선주문 판매가 이뤄졌으며, 사전 주문 수량 외의 추가 제품은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판매됐다. 임직원 제품 구매 시 아모레퍼시픽이 비용의 50%를 지원해 나눔 활동의 의의를 함께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25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총 550개의 제품이 판매됐다. 수익금 2750만 원은 희망가게 창업주에게 모두 전달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전례 없던 큰 위기를 극복하는 희망의 작은 불씨가 되기를 바란다.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우리가 함께 사는 세상을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변화시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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