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오비맥주 카스, 백종원 진행 맥주 유튜브 조회수 1300만 기록

오비맥주 카스, 백종원 진행 맥주 유튜브 조회수 1300만 기록

기사승인 2020. 05. 28. 14: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미지 1] 카스 ‘알짜 맥주 클라쓰’, 유튜브 1300만 뷰 기록
카스의 유튜브 콘텐츠 ‘알짜 맥주 클라쓰’ 화면 캡처. /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는 대표 브랜드 카스와 광고 모델 백종원 대표가 진행하는 유튜브 콘텐츠 ‘알짜 맥주 클라쓰’의 조회수가 1300만 건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카스는 해당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팩트 체크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팩트 체크편은 맥주 원료와 제조공정 등 맥주에 대한 상식을 전달한다. 백 대표는 영상을 통해 탄산·맥아 등에 대해 일부 소비자들이 지닌 오해들을 쉽게 설명한다.

‘알짜 맥주 클라쓰’는 백 대표의 맥주 지식을 개그맨 양세형·양세찬 형제와 대본 없이 자유롭게 진행한다. 지난 4일 ‘소맥편’을 시작으로 ‘집맥즐기기’ ‘국대맥주와 맥주 취향’과 이번 ‘팩트체크편’까지 매주 1편씩 공개했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카스와 광고 모델 백종원 대표가 진행한 첫 프로젝트인 ‘알짜 맥주 클라쓰’ 시리즈가 조회수 1300만 이상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매우 기쁘다”며 “온라인 맥주 클래스 외에도 앞으로 백종원 대표와 함께 진행하게 될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