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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프로야구, UX 디자인 및 콘텐츠 등 재정비

U+프로야구, UX 디자인 및 콘텐츠 등 재정비

기사승인 2020. 05. 3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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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01 U+프로야구, 앱 디자인 및 콘텐츠 업데이트(가로)
LG유플러스 모델이 U+프로야구 앱 디자인 개편과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업데이트를 알리고 있다./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프로야구 전용 앱 ‘U+프로야구’ UX 디자인을 재정비하고, 야구 매거진·드라마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초기 홈 화면에서는 오늘 경기 정보 및 전체 하이라이트·뉴스 등 야구와 관련된 주요 소식을, 하단에는 ‘홈’ ‘팀정보’ ‘중계’ ‘게임’ ‘MY’ 배너를 추가했다.

또 신규 기능인 ‘라이브 채팅’ 도입 이후 고객 의견을 반영해 경기 중 세로 화면에서도 채팅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U+프로야구로 중계를 보며 채팅+, 카카오톡 등 메신저 이용이 편리하도록 미니플레이어 기능을 도입했다.

중계 시간 외 SBS스포츠 채널의 ‘베이스볼S’ 생방송과 VOD를 모바일 최초로 제공한다. 야구 드라마 ‘사회인’ 등 신규 콘텐츠도 편성했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타사 고객도 U+프로야구 앱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5월 말 기준 U+프로야구 앱 순방문자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2% 늘어나며 지속 증가 중이다”며 “프로야구 열기가 더해지고 U+프로야구에 대한 야구팬의 관심이 높아질수록 야구팬 한 명 한 명 의견에 집중해 실감 중계 등에 꾸준히 차별화해 고객 경험 혁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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