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11번가, 성경식품 ‘김준호랑이김’ 단독론칭…김준호 ‘먹방 라이브’ 진행

11번가, 성경식품 ‘김준호랑이김’ 단독론칭…김준호 ‘먹방 라이브’ 진행

기사승인 2020. 06. 07. 09:2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참고사진] 11번가
11번가가 ‘성경식품’과 콜라보한 신상품 ‘김준호랑이김’을 단독 론칭하고 개그맨 김준호와 함께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김준호랑이김’은 오리지날맛 도시락김(32봉)에 B급 감성의 코믹한 패키지를 입힌 스페셜 에디션으로 11번가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9900원이고 우리카드로 구매 시 추가 2000원 할인 혜택이 있다.

방송은 8일 오후 1시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와 김준호 유튜브 채널 ‘얼간김준호’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 날 방송에서는 김준호가 신상품을 소개하고 론칭 혜택을 알린다.

세상에서 제일 매운 과자를 먹고 5분 동안 참아내는 ‘원칩 챌린지’에서 착안한 ‘원김 챌린지’는 와사비로 맛을 낸 강력한 매운 ‘김’(김이쟈나)을 먹고 30초 동안 참아내는 챌린지로 방송 중 김준호가 직접 도전한다. ‘김이쟈나’는 경품 추첨을 통해 ‘김준호랑이김 에디션박스’로 증정할 예정이다.

고객들이 직접 크리에이터가 돼 ‘김 먹방’, ‘원김 챌린지’ 등 각자의 개성을 살린 동영상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김준호랑이김 에디션 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몬스터김 치즈맛 2봉을, 선착순 100명에게 김부각을 증정한다.

김나진 11번가 신상품기획팀 상품기획자(MD)는 “젊은 고객들에게 ‘김’은 단순히 식품이 아니라 ‘먹방’, ‘자율 감각 쾌락 반응(ASMR)’ 등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의 소재로도 주목받고 있다”며 “라이브커머스 방식으로 신제품을 소개하고 고객들의 관심을 모을 색다른 챌린지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