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생활건강 CNP ‘피부 건강 캠페인’ 전개

LG생활건강 CNP ‘피부 건강 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20. 09. 20. 13: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캠페인 에디션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 청소년 후원
지난해 이어 올해 두 번째 캠페인
LG생활건강_CNP_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의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차앤박화장품은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후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라이트 업, 빛나라 자신감’이라는 슬로건으로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와 함께 진행한다. 협의회는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 피부 질환 치료비에 후원한다.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은 앰플, 크림, 마스크팩으로 구성됐다. CNP의 프로폴리스 시리즈는 가을·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적합한 높은 보습력을 자랑한다. CNP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과 CNP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