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성장관리 앱 ‘그로우’, 제1회 챌린지 올림픽 개막

성장관리 앱 ‘그로우’, 제1회 챌린지 올림픽 개막

기사승인 2022. 04. 04. 15:3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주간의 챌린지 도전으로 성취감 느끼고 리워드까지.. 4월 15일까지 개설 필수
모두의 성장관리 앱 ‘그로우’가 제1회 챌린지 올림픽을 개막했다고 4일 밝혔다. 

‘챌린지’는 누구나 원하는 도전 주제와 원하는 기간·횟수를 정하고 같은 뜻을 가진 사람들과 목표 달성에 도전할 수 있는 그로우 앱 내 기능이다. 

앞서 올해 1월부터는 그로우에서 자체적으로 오픈하는 공식 챌린지 외에도 유저들이 직접 챌린지를 개설할 수 있는 ‘챌린지 개설하기’가 지원됨에 따라, 3개월 간 400여 건의 챌린지가 개설되었다. 

주제 역시 운동, 학습, 취미, 재테크 등 일반적인 내용부터 가족에게 안부 전하기, 친구끼리 독서하기, 동료끼리 칭찬하기 등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내용의 챌린지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로우 측은 “새롭게 시도하는 ‘챌린지 올림픽’은 목표·자기관리·자기계발에 관심이 높은 유저들의 도전과 성취를 응원하고, 좋아하는 사람과 챌린지를 함께 즐기며 리워드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챌린지 개설 기간은 오는 4월 15일(금)까지이며, 실천 기간은 4월 18일(월)부터 5월 1일(일)까지 2주간이다. 공통 규칙으로는 5명 이상 참여, 실천 기간 내 매일(월~일, 총 14회) 실천이 필수다. 

원하는 도전 주제로 챌린지를 직접 개설하고 실천율을 달성한 팀에게는 메달과 상금 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시상식은 5월 첫째 주로 예정돼 있으며 △금메달(30만 원) △은메달(20만 원) △동메달(10만 원)을 각 1개 팀에 수여한다. 상금은 챌린지 개설자에게, 메달 뱃지는 해당 챌린지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된다. 

메달권에 들지 못하더라도 챌린지를 참여자 전원이 10회 이상 실천한 경우, 그로우 퍼플메달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할 계획이다. 챌린지 개설자는 커뮤니티 ‘공지글’ 게시를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참여독려 앱푸시를 발송할 수 있다. 

한편, 그로우 제1회 챌린지 올림픽 관련 상세 내용은 그로우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