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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10주간 대대적인 고객사은행사

홈플러스, “10주간 대대적인 고객사은행사

기사승인 2009. 03. 05. 0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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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회장 이승한, www.homeplus.co.kr)가 5일부터 경기침체 속에 소비자 물가 안정화에 기여하고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10주 동안 대대적이고 파격적으로 준비한 고객 사은행사 ‘10-10 쇼핑축제’를 개최한다.

 ‘10-10 쇼핑축제’는 99년 출발한 홈플러스의 창립 10주년을 기념하고 지난 해 인수한 舊 홈에버 리뉴얼 완료 기념으로 전국 111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인터넷쇼핑몰(www.homeplus.co.kr) 등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사은 행사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기간에 생필품을 최대 50% 이상 할인하는 10대 기획전, 매주 1~2가지 상품을 최저가격으로 판매하는 ‘앗싸다비아 상품전’, 소비자들이 줄을 서서 상품을 구매하게 만드는 ‘줄서기 상품전’ 등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행사 1주 차부터 홈플러스 라면 1봉 230원, 24롤 화장지 5900원 등 고객이 자주 찾는 10개 이상의 생필품을 초특가로 판매하고 동원, 오뚜기, 동서식품, LG생활건강 등의 대표 브랜드 상품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11일까지 일주일간 요일별로 신선 및 가공식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대박 횡재가’ 행사, ‘신선식품 1000원 균일가전’, 혼수가전 10개월 무이자 행사 및 소형가전 파격가전, 봄패션 상품권 지급행사 등도 함께 진행한다.

홈플러스 마케팅부문 안희만 전무는 “홈플러스의 10년은 홈플러스를 사랑하는 고객이 있어 가능했던 만큼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그 누구도 보지 못한 착한 가격, 품질 좋은 착한 상품, 그리고 누구나 원하는 다양한 상품을 갖춘 착한 구색 등 소비자 혜택을 늘린 ‘착한 행사’로 전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오프라인 점포와 동시에 행사를 진행하는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먼저 11일까지 10만원, 6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각각 5000원과 3000원 추가할인 행사를 펼친다. 4월 8일까지는 3회 이상 누적금액 10만원 넘게 구매 시 홈플러스 훼밀리카드 포인트 5천점 추가 적립 등의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최근의 경기불황을 감안,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는 사은품도 신라면, 미용티슈 등 생활에 필요한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유통업계 최초로 매주 발행되는 전단을 12 페이지로 제작하고, 강호동, 이승기를 비롯해 KBS 인기 프로그램인 ‘1박 2일’의 출연자를 모델로 하는 전단 및 광고 제작 등 대내외 고객 커뮤니케이션도 공격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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