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설 연휴 테마파크·리조트 즐길거리 한가득
2018. 05. 27 (일)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43.8℃

도쿄 22.9℃

베이징 32.1℃

자카르타 31℃

[여행] 설 연휴 테마파크·리조트 즐길거리 한가득

김성환 기자 | 기사승인 2018. 02. 13. 10:55
    1. 페이스북 공유하기
    2. 트위터 공유하기
    3. 카카오플러스 공유하기
    4. 밴드 공유하기
    5.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6. 라인 공유하기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여행 박스/ 에버랜드 스트레스 타파존
스트레스 타파존/ 에버랜드
설 연휴를 맞아 테마파크와 리조트들이 즐길거리를 많이 준비했다.

에버랜드는 15일부터 18일까지 ‘설날 스트레스 날리시개’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카니발 광장에 ‘스트레스 타파존’을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전문 사회자의 진행으로 만보기 댄스배틀·굴렁쇠 달리기·신발 날리기·박 터트리기 등 ‘스트레스 해소형’ 게임이 펼쳐진다. 막대기권투·나무토막빼기·샌드백·곤장·주리 등 스트레스를 재미있게 해소할 수 있는 놀이가 진행되고 콩쥬(중국)·티니클링(필리핀)·따가오(베트남) 등 세계 각국의 놀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소품들이 구비된다. 이와 함께 14일부터 3월 15일까지 티익스프레스·롤링엑스트레인·더블락스핀 등을 테마로 한 ‘코스터위크’가 열리고 지정된 어트랙션을 5개 이상 탑승한 고객에게 노트북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14일부터 18일까지 멀티미디어 불꽃쇼 ‘로맨틱 인더 스카이’도 선보인다.

여행 박스/ 롯데월드 설날 큰잔치 개최
롯데월드 설날 큰잔치/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설 연휴 한국 전통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민속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제기차기·투호 등의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 풍물 거리공연, 김덕수 사물놀이패의 기념 퍼포먼스, 비보이와 사물놀이가 어우러진 퓨전 공연도 진행한다. 롯데월드 몰 내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메인수조 안에서 한복을 착용한 아쿠아리스트가 새해인사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25일까지 서강대학교 아트앤테크놀로지 학과와 연계한 미디어아트 작품 전시 ‘서울스카이, 미디어아트를 새기다 전(展)’을 개최한다.

서울랜드는 설 연휴를 앞두고 벚꽃이 가득한 포토 스튜디오 ‘프랭키 플라워 스튜디오’를 오픈했다. 또 ‘팩맨’이라는 별명으로 친숙한 차코뿔개구리, 세계에 가장 큰 청개구리 등 희귀 개구리 특별전시도 연다. 이 외에도 빙어낚시장, 눈썰매장도 운영한다.

여행 박스/ 대명리조트 천안 오션파크
대명리조트 천안 오션파크/ 사진=대명리조트
전국 주요 리조트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는 15일부터 17일까지 리조트 내 레스토랑과 마리나베이 이용객에게 각각 선착순 미니 윷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은 이 기간 민속놀이 체험존을 운영한다. 대명리조트 천안은 15일부터 3대 가족 입장객, 개띠 고객 등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여행 박스/ 설악 쏘라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여행 박스/ 곤지암리조트
곤지암리조트 설맞이 행사/ 사진=곤지암리조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15일부터 18일까지 로비에 ‘뽀로로 포토존’을 운영한다. 16일에는 전통음료 시식과 경품을 내건 떡메치기 이벤트를 연다. 설악 워터피아는 물풍선 게임, 건강 아쿠아로빅, 사진 촬영 후 무료로 인화해 주는 해피 포토제닉 등의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된다. 또 한화리조트 경주는 설 당일 고무신던지기·제기차기·OX퀴즈 등을 진행한다. 이 외에 전국 12곳의 한화리조트는 로비에 설치된 소망 나무에 소원을 적어 걸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럭키 박스와 황금 강아지 한 돈을 증정한다.

하이원리조트는 설 당일 마운틴콘도 C동 1층에 명절 차례상과 전통놀이 체험마당을 마련한다. 15일부터 17일까지는 밸리 스키하우스에서 ‘윷놀이 가족대항전’을 연다. 15일과 16일에는 하이원리조트의 대표 볼거리 불꽃쇼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25일까지 강원랜드호텔 3층 카사시네마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주요 경기를 생중계 해주고 상설공연도 선보인다.

오크밸리 리조트는 15일부터 17일까지 1일 1회에 한해 누구나 리프트를 무료로 탑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곤지암리조트는 15일부터 17일까지 마술 공연과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리조트 로비에서는 ‘스스로 연주하는 피아노’ 공연도 진행한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