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듀이트리, ‘Do it now, 듀이트리 now’ 새 슬로건 공개 “믿고 쓸 수 있는 브랜드 입지 굳힐 것”

듀이트리, ‘Do it now, 듀이트리 now’ 새 슬로건 공개 “믿고 쓸 수 있는 브랜드 입지 굳힐 것”

기사승인 2020. 01. 21. 15: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 : 듀이트리 전속 브랜드 모델 정해인
  듀이트리(DEWYTREE)가 2020년을 맞이해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라는 모토 아래 ‘Do it now, 듀이트리 now’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공개했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듀이트리는 새로운 슬로건에 걸맞게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2019 한국 소비자 포럼 저자극 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듀이트리는 자작나무 수액 등 피부 친화적인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듀이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소비자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던 2019년을 지나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맞이하는 2020년에 대한 기대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안전한 성분만을 담은 화장품을 통해 남녀노소 믿고 쓸 수 있는 뷰티브랜드의 입지를 굳건히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듀이트리는 최근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에 영양과 진정을 제공하는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와 그린 엔자임 파파인 효소 성분을 함유한 ‘EX 딥 마스크’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