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듀이트리 전속 브랜드 모델 정해인 |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듀이트리는 새로운 슬로건에 걸맞게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2019 한국 소비자 포럼 저자극 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듀이트리는 자작나무 수액 등 피부 친화적인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듀이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소비자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던 2019년을 지나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맞이하는 2020년에 대한 기대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안전한 성분만을 담은 화장품을 통해 남녀노소 믿고 쓸 수 있는 뷰티브랜드의 입지를 굳건히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듀이트리는 최근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에 영양과 진정을 제공하는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와 그린 엔자임 파파인 효소 성분을 함유한 ‘EX 딥 마스크’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