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 파라다이스시티, 스파 ‘씨메르’ 인스타그램 오픈 外

[여행 브리핑] 파라다이스시티, 스파 ‘씨메르’ 인스타그램 오픈 外

기사승인 2019. 08. 27. 16:1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첨부사진3_파라다이스시티_씨메르_인피니티 풀
‘씨메르’ 인피니티 풀/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스파 ‘씨메르’ 인스타그램 오픈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가 최근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의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8일까지 씨메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전원에게 아쿠아스파권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월 20일까지 씨메르 방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태그 후 필수 해시태그(#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럭셔리스파)를 포함해 포스팅을 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듀플렉스 스위트 숙박권(1명), 카바나 세트(5명), 선베드 이용권(10명), 아쿠아스파권(20명) 등을 증정한다. 씨메르는 유럽 스타일의 공간 구성과 여유로운 한국 고유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신개념 스파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카페 리리스블루1
카페 ‘리리스블루’/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플라워카페 오픈

충남 보령의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가 최근 플라워 카페 ‘리리스블루’를 오픈했다.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의 대표 컬러인 파란색과 하얀색 꽃을 메인 소품으로 활용해 지중해 분위기를 연출했고 직접 제작한 드라이 플라워와 화병, 디퓨저, 유러피안 스타일의 앤티크 가구, 레트로 소품과 샹들리에 등을 곳곳에 배치해 카페 모든 곳이 포토존이 될 수 있도록 꾸몄다.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객실, 조식, 사우나로 구성한 특별 패키지(10만5000원부터)를 판매한다. 8월 말까지 예약 가능하다.

◇ 하나투어, 가을맞이 패키지 4종 출시

하나투어가 가을 여행철을 앞두고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상품 4종을 선보였다. ‘105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핵심 코스를 여행하고 아침과 저녁에 남는 시간을 개인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쇼핑, 옵션, 팁 부담이 없는 ‘3無 패키지’는 현지에서 추가 비용 지출을 최소화할 수 있고 단체 쇼핑일정이 없는 만큼 시간적으로도 여유로운 것이 장저이다. 1~2개 나라를 집중해 돌아보는 ‘1~2개국 패키지’는 여행지에 머무르며 현지인들의 삶을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온리(Only)1 패키지’는 왈츠의 도시 비엔나의 댄스스쿨에서 왈츠를 배우고 수료증을 받는 식으로 독특한 여행경험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하나투어는 오는 9월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프리미엄 여행대전’ 기획전을 진행하며 해당 여행상품을 모아서 선보인다.

최참판댁 전경
최참판댁 전경/켄싱턴리조트 제공
◇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슬로시티 인 하동 패키지’

경남 하동의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이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하동의 주요 관광 명소와 연계한 ‘슬로시티 인 하동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1박)과 조식(2인) 외에 하동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최참판댁 입장권 2장, 쌍계사 입장권 2장 등이 포함된다. 최참판댁은 박경리의 대하소설 ‘토지’의 실제 배경으로 소설 속 주인공들의 가옥이 그대로 재현돼 있다. 쌍계사는 차의 시배지이자 한적한 분위기 속 힐링할 수 있는 고찰이다. 패키지 가격은 11만9000원부터. 9월 6일 이전 예약하면 4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알펜시아포스터_2차수정(시안확정)_인쇄
◇ 알펜시아 ‘찾아가는 평화 콘서트’

‘찾아가는 평화 콘서트’가 30일부터 총 4회(30일, 31일, 9월 12일, 9월 13일)에 걸쳐 강원도 평창의 알펜시아 리조트 야외무대에서 개최된다. 강원도 평창군 문화예술재단이 주최하고 강원도와 평창군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가수 이상우, 코요태, 화요비, 배기성, 마야, 조정민을 비롯해 국악인 조엘라, 민현경과 팝페라 트리니티, 테너 이엘 등이 출연한다. 알펜시아 투숙객과 평창군민은 무료, 이 외에 관람을 희망하는 사람은 평창군에서 사용한 1만원 이상(1인 기준)의 영수증을 제시하면 입장 가능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