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유유제약, 2018년 코세수 캠페인 본격 전개

유유제약, 2018년 코세수 캠페인 본격 전개

기사승인 2018. 01. 08. 10:1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유유제약 코세수 캠페인 전개
유유제약이 피지오머·레스피머 등 비강세척 제품군을 블록버스터 품목으로 성장시킨다는 목표 아래 올해 코세수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8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를 위해 유유제약 및 관계사 임직원 전원에게 수동식 코세정기 레스피머 및 미네랄 분말 세트를 지급했다. 이번 레스피머 세트 지급은 유유 임직원 및 가족들의 코건강을 위해 기획됐다.

유유제약은 황사·미세먼지로 인해 호흡기로 전파되는 2차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올해 코 세척의 필요성에 대한 대중 인식 확산을 목표로‘코세수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비강세척 선두 브랜드인 피지오머 및 레스피머에 대한 소비자 인지를 확대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가 펼쳐질 계획이다.

비강세척액 ‘피지오머(Physiomer)’는 프랑스 청정지역인 생말로의 해수를 100% 원료로 사용해 화학약품 처리 과정 없이 전기투석과 미세여과를 거쳐 완전 멸균 상태의 등장해수로 제조한 제품이다. 수동식 코세정기‘레스피머(Respimer)’는 240ml 대용량 용기에 미네랄 분말을 물과 함께 섞은 후 사용하는 제품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