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국오츠카제약, 건기식 브랜드 ‘네이처 메이드’ 국내 론칭

한국오츠카제약, 건기식 브랜드 ‘네이처 메이드’ 국내 론칭

기사승인 2018. 03. 13. 09:2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네이처 메이드 사진1_제품 라인업
한국오츠카제약은 미국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 메이드’를 공식 런칭했다.

13일 회사 측에 따르면 네이처 메이드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한국오츠카제약은 네이처 메이드 제품 중 한국인들의 주요 건강 고민에 맞춘 7가지 라인업을 구성해 출시한다.

주요 제품은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맨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 △슈퍼B 에너지 콤플렉스 △슈퍼D 플러스 아연 면역 콤플렉스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슈퍼 오메가-3 등이다.

한국오츠카제약 관계자는 “멀티비타민은 나에게 필요한 영양소 개수뿐만 아니라 함량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활력있는 삶을 위해 꾸준히 건강관리에 신경쓰는 현대인들에게 영양소 개수부터 함량까지 꽉 찬 네이처 메이드는 최적의 건강메이트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